본문 바로가기

기독교정보/CCM 듣기

주의 손에 나의 손을 포개고 예배실황/가사 (유은성,천관웅,소프라노 최정원)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요즘 많이 듣고 있는 찬양입니다. 언제들어도 큰 은혜가 되는 찬양입니다.

유은성의 노래이지만 다른 사람이 부른 것도 너무 좋아서 같이 올려봅니다. 




유은성의 '주의 손에 나의 손을 포개고'



유은성 2번째 영상




천관웅 목사 예배실황



소프라노 최정원

이분 목소리가 너무 좋네요^^




[가사]

주 보혈 날 정결케하고 주 보혈 날 자유케 하니
주 앞에 나 예배하는 이 시간 나의 모든 것을 주께 드리네

주의 손 날 위해 찢기셨고 주의 발 날 위해 박히셨으니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요 오직 주를 위해 사는 것이라

주의 손에 나의 손을 포개고 또 주의 발에 나의 발을 포개어
나 주와 함께 죽고 또 주와 함께 살리라 영원토록 주 위해 살리라

주의 손에 나의 손을 포개고 또 주의 발에 나의 발을 포개어
나 주와 함께 죽고 또 주와 함께 살리라 영원토록 주 위해 살리라 주 위해 살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