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독교정보/CCM 듣기

[CCM듣기] 소향의 찬양 - 내 하나님(시편139편) / 가사 포함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소향의 찬양 - 내 하나님(시편139편)

소향이 부른 CCM 그룹 포스(POS)의 '내 하나님'입니다.

시편 139편 내용을 그대로 가사에 실었는데요.

성경구절로 된 가사가 최고의 작사라고 생각합니다. 다들 그렇게 생각하시겠지만요^^

시편 묵상도 할 겸 가사를 한번 외워보는 것도 좋을것 같네요~


내 하니님(시편139편)


내 하나님 나를 들으소서

성령 하나님 나를 도우소서

내 안의 모든 것 주를 갈망하니

내 속의 모든 것 주만 바라니이다

 

내가 새벽 날개를 치며

저 바다 끝에 거할지라도

내가 하늘에 올라

올라 갈지라도

주는 거기 계시며 인도하시네

 

내 하나님 나를 도우소서

성령 하나님 나를 들으소서

주님의 손으로 나를 건지소서

주님의 곁으로 날 이끄소서

 

내가 새벽 날개를 치며

저 바다 끝에 거할지라도

내가 하늘에 올라

올라 갈지라도

주는 거기 계시며 인도하시네

 

내가 새벽 날개를 치며

저 바다 끝에 거할지라도

내가 하늘에 올라

올라 갈지라도

주는 거기 계시며 인도하시네

 

내가 새벽 날개를 치며

저 바다 끝에 거할지라도

내가 하늘에 올라

올라 갈지라도

주는 거기 계시며 인도하시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