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독교정보/CCM 듣기

[CCM 연속재생] 10월 첫째주 Top 10 (매주 재공)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CCM 연속재생] 10월 첫째주 Top 10 (매주 재공)


ccm 연속 듣기 제공하는 곳을 발견했습니다.

주간 CCM 1위~10위까지의 '영상+듣기+가사'가 제공됩니다. 

아래에 링크로 걸어 놓았습니다. 은혜 많이 받으세요~


주간 CCM Top 10 듣기 바로가기 


1. 슬픈 마음 있는 사람 (어노인팅)

2. 내 진정 사모하는 (어노인팅)

3. 예수 열방의 소망 (어노인팅)

4. 그 사랑(마커스)

5. 채우소서(어노인팅)

6. 이사랑(더원)

7. 우리(마커스)

8. 부르신 곳에서(마커스)

9. 그가 오신 이유(심종호)

10. 여호와께 감사하라(어노인팅)

 

-슬픈 마음 있는 사람-

1
슬픈 마음 있는 사람 예수 이름 믿으면
영원토록 변함 없는 기쁜 마음 얻으리
2
거룩하신 주의이름 너의 방패 삼아라
환난 시험 당할 때에 주께 기도드려라
3
존귀하신 주의 이름 우리 기쁨 되도다
주의품에 안길 때에 기뻐 찬송 부르리
4
우리 갈길 다간 후에 보좌 앞에 나아가
왕의 왕께 경배하며 면류관을 드리리

(후렴)
예수의 이름은 세상의 소망이요
예수의 이름은 천국의 기쁨일세 


- 내 진정 사모하는-

내 진정 사모하는 친구가 되시는 

구주 예수님은 아름다워라
산 밑에 백합화요 빛나는 새벽별
주님 형언할 길 아주 없도다

내 맘이 아플 적에 큰 위로 되시며
나 외로울 때 좋은 친구라
주는 저 산 밑에 백합 빛나는 새벽별
이 땅 위에 비길 것이 없도다

내 몸의 모든 염려 이 세상 고락 간
나와 항상 같이하여 주시고
시험을 당할 때에 악마의 계교를
즉시 물리치사 날 지키시네

온 세상 날 버려도 주 예수 안버려
끝까지 나를 돌아보시니
주는 저 산 밑에 백합 빛나는 새벽별
이 땅 위에 비길 것이 없도다

(Rap)
주는 나를 영원토록 기르시는 목자
나는 그를 따라가는 작은 자
변찮고 나를 사랑하는 주님 계셔
두렵잖고 주를 따라가는 내가 있어
나의 산성 나의 방패, 요새
힘이 되신 주를 영원토록 찬양해
초원으로 인도하는 주를 항상 의지해요

내 영혼 먹이시는 그 은혜 누리고 
나 친히 주를 뵙기 원하네
주는 저 산 밑에 백합 빛나는 새벽별
이 땅 위에 비길 것이 없도다

내 맘이 아플 적에 큰 위로 되시며
나 외로울 때 좋은 친구라
주는 저 산 밑에 백합 빛나는 새벽별
이 땅 위에 비길 것이 없도다

 

-예수 열방의 소망-

예수 열방의 소망 예수 우리의 위로자주는 온 땅에 영원한 소망
예수 어둠 속의 빛 예수 변함없는 진리주는 온 땅에 빛이 되시네
우리 위해 죽으시고 다시 사신 생명의 주
주님만이 소망이요 변함없는 반석이라주님만이 온 세상을 비추시네
또 죽음에서 부활하신 우리 구주 평강의 왕주를 믿는 모든 자의 소망되신 주를 믿네
예수 열방의 소망 예수 우리의 위로자주는 온 땅에 영원한 소망
예수 어둠 속의 빛 예수 변함없는 진리주는 온 땅에 빛이 되시네
우리 위해 죽으시고 다시 사신 생명의 주
주님만이 소망이요 변함없는 반석이라주님만이 온 세상을 비추시네
또 죽음에서 부활하신 우리 구주 평강의 왕주를 믿는 모든 자의 소망되신 주를 믿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