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독교정보/설교예화

[교회/예화/유머] 마귀들의 팔복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마귀들의 팔복...

 

1.피곤하고 바쁘다는 핑계로 교회에 나가지 아니하는 자는

 복이 있나니 그들은 나의 가장 믿을만한 일꾼이 될 것임이요

 


2.자기 교회이면서도 나오라고 사정해야만 교회에 겨우 나오는

 자는 복이 있나니 그들은 교회에서 말썽꾸러기가 될 것임이요

 

 

3.목사의 약점과 부족을 보고 트집 잡기를 즐겨하는 자는 복이

 복이 있나니 그들은 말씀을 들어도 은혜를 받지 못할 것임이 요

 

 

4.남의 말하기를 좋아하는 자는 복이 있나니 그들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다툼과 분쟁을 일으킬 것임이요

 

 

5.걸핏하면 비쭉이기를 잘하는 자는 복이 있나니 그들은 작은

 일에도 화를 내고 교회 나오기를 곧 그만 둘 것임이요

 

 

6.하나님의 일에 인색하며 봉헌하기를 싫어하는 자는 복이

 있나니 그들은 나의 일에 가장 잘 돕는 자일 것임이요

 

 

7.하나님을 입으로는 사랑한다고 하면서도 이웃을 미워하는

 자는 복이 있나니 그들은 나의 영원한 친구가 될 것임이요

 

 

8.성경 읽고 기도할 시간이 없는 자는 복이 있나니 그들은 나 의

 꾀임에 쉽게 넘어가서 마침내 나의 충실한 종이 될 것임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