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독교정보/설교예화

[기독예화] 요구하는 사랑 - 전도,사랑,제자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어느 형제가 자기 제자 몇 사람하고 길을 가다가 친구에게 전도를 할 때 이런 말을 했다고 합니다.

"굉장한 사랑을 받아 보고 싶지 않느냐? 놀랄 만한 사랑을 받아 보고 싶지 않느냐?"고 하니까 "그런 사랑 받아 보고 싶습니다." "내가 그런 사람 소개해 줄까?" 하자 전도 받는 사람은 여자를 소개해 주는 줄 알았는데, 형제는 사영리를 내놓고 하나님은 당신을 사랑하신다고 하였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사실이냐고 물어서 사실이라고 답하였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하나님이 인간에게 사랑을 고백한 일 가운데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서 고백하는 방법 이상으로 더 절실하고 진실하며 알아듣기 쉽게, 보기 쉽게 사랑을 고백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하나님은 최선을 다해서 우리에게 사랑을 고백했습니다. 그 분은 우리에게 사랑을 요구합니다. '너희가 서로 사랑하면 나의 제자인 것을 알리라'고 하셨습니다.

'새 계명을 너희에게 주노니 서로 사랑하라 내가 너희를 사랑한 것 같이 너희도 서로 사랑하라 너희가 서로 사랑하면 이로써 모든 사람이 너희가 내 제자인줄 알리라' (요 13:34-35)


출처 및 예화 많은곳
크리스천 포털 http://www.cportal.co.kr